-
반응형
참다운 용서
용서가 어떤 용서인지를 우리는 숙고하여야 합니다. 보통 세상이 말하는 용서는 주체와 대상을 나누는 뉴턴식의 용서 방식입니다. 이것은 대상인 사람들이 정말로 주체인 당신에게 무슨 짓을 했다고 믿고서 하는 용서입니다.
자기의 무의식적 죄책감이 투사를 통하여 이 모든 것을 만들어 낸 것은 완전히 망각해 버린 것입니다.
참다운 용서는 사람들이 사실은 아무 짓도 하지않았다는 것을 인식하므로 그들을 해방시켜 줍니다.
당신이 지금 보고 있는 것은 시공간 우주에 나타난 당신의 투사물입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이 지금 보고 있는 것은 당신이 만들어 낸 것입니다. 만들어 낸 것에 대한 책임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 눈에 죄인으로 보이는 것은 죄의 책임이 당신이 아니라, 그들에게 있기를 당신이 바랐기 때문이라는 것을
당신은 깨달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투사를 뒤집어야합니다. 죄의 책임은 그들이 아니라 바로 당신 안에 있음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러나 당신에게도 죄의 책임은 없습니다.
왜냐 하면 죄라는 개념자체가 자기 자신을 실재화하려는 에고에 의해 날조된 것입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이 사실이 아니고 투사물임을 분명하게 인식하면 , 언제 어디서 무슨 일이 생겨도 용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용서하겠다는 의지를 내면, 당신은 성령의 도움 속에서 얼마든지 해낼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감사와 기적수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세상은 모두 나의 투사물 입니다. (0) 2021.09.17 투사가 지각을 만들어 낸다. (0) 2021.08.15 부당한 대우 (0) 2021.08.12 이 세상은 우리의 집단적 무의식의 투사물입니다. (0) 2021.08.11 진정한 용서의 문을 찾는 방법 (0) 2021.08.10